'미국의 K-POP 아티스트' 채드 퓨처(CHAD FUTURE)가 신곡 'Like That’의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오늘(16일) 정오 채드 퓨처의 신곡 ‘Like That’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음악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티저 속 채드 퓨처는 감미로운 R&B 선율에 맞춰 달달한 음색을 선보인다. 'I love the way you do it like that like that(나는 네가 그렇게 하는 방식이 좋아 like that) / It lets me know you’ll always come back come back(네가 언제나 돌아올거란걸 알아 come back) / I love the way you do it like that like that(나는 네가 그렇게 하는 방식이 좋아 like that) /알았어 that you’re mine Love certified(알았어 넌 내꺼라는 사랑의 인증이야)'라는 사랑스러운 플러팅 가사 위로 흐르는 아름다운 멜로디는 강한 중독성으로 반복 청취를 이끈다.
채드 퓨처는 좋아하는 여성 앞에서 귀엽지만 적극적으로 애정을 드러내는 소년처럼, 댄서들과 합을 이루며 설레는 핑크빛 무드를 선보인다.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 역시 끌어올린다.
‘Like That’은 듣기 좋은 Y2K 팝 훅에 생동감있는 힙합 요소가 가미된 부드러운 R&B 곡으로 채드 퓨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을 담당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뽐냈다. 앤씨티, 엑소, 트와이스, 엔하이픈 등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200곡이 넘는 1위 곡을 만든 멀티플래티넘 케이팝 히트메이커 SQVARE이 공동 작곡했다.
'K-POP 하는 미국인'이란 수식어로 사랑받는 채드 퓨처는 2012년 전격 솔로 데뷔한 후 K-POP의 경계를 허무는 실험을 계속 해왔다. 첫 번째 K-POP 데뷔 싱글 ‘Hello’ 에 영어와 한국어 가사를 동시에 수록하며 남다른 관심을 모았는데, 이처럼 다양한 스타일과 문화 그리고 영감의 다채로운 색감을 채드퓨처 표 스타일을 반영하는 음악으로 손쉽게 표현하며 사랑받고 있다. 하성운, 라비, 아론, 옐로 등 한국 유명 가수들과의 콜라보 작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2월에는 뮤지션 경다솜과 의기투합한 알앤비 힙합곡 'GOOD VIBES'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채드 퓨처의 신곡 'Like That’은 오는 20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더키아티스트에이젼시, 'Like That’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