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신인 보이그룹' NXD(엔엑스디)가 멤버 히로토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NXD(황재민, 히로토, 박형근, 강대현, 이용준)는 오늘(14일) 0시에 공식 SNS에 히로토의 프로필과 프롤로그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히로토는 캐주얼한 그린 컬러의 후드 티셔츠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살짝 미소 띤 얼굴에서 천진난만한 순수함이 느껴진다.
NXD는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각 멤버의 평범한 일상을 담아내고 있는 가운데, 히로토는 게임에 열중한 모습이다. 그간 연습에 매진하던 히로토는 이날만큼은 게임에 푹 빠진 개구쟁이 같은 면모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히로토는 2002년생으로 NXD에서 랩을 담당한다. 히로토는 한·중·일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모두 참여한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다.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단단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케이블채널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21위에 오르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NXD는 RBW가 원어스(ONEUS)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팀명은 'Next Identity'의 줄임말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우리들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내포하고 있다. 이들은 국내외 팬들을 직접 찾아가 무대를 보여주는 글로벌 타깃 프리 데뷔 프로젝트를 준비 중으로, RBW의 모든 노하우를 집대성해 실력과 매력 모두를 갖춘 새로운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린다.
NXD는 지난 13일부터 총 5일간 각 멤버들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프로필과 프롤로그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이들은 이달 중 프리 데뷔에 나선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