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이정하, '쇼! 음악중심' MC 신고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11.12 18: 11

배우 이정하가 '쇼! 음악중심' MC 데뷔를 마쳤다.
MBC '쇼! 음악중심'의 새로운 MC로 발탁된 이정하가 지난 11일 첫 방송을 통해 풋풋하고 해맑은 매력을 선사하며 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이정하는 함께 MC로 서게 된 더 보이즈(THE BOYZ)의 영훈, 엔믹스(NMIXX)의 설윤과 오프닝 무대로 악뮤(AKMU)의 'Love Lee'(러브 리)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특유의 햇살 같은 눈웃음과 귀여운 안무로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무대를 환하게 밝혔다. 첫 진행에 긴장한 모습도 잠시, 신입 MC다운 패기 넘치는 열정과 발랄함을 무기로 무대로 채워나가며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이처럼 '쇼! 음악중심'으로 첫 음악방송 진행에 도전하며 MC로서 포문을 연 이정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내며 영훈, 설윤과 조화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그는 "'쇼! 음악중심' MC가 되다니 정말 꿈만 같은데요 많이 긴장되지만 웃음 잃지 않고 정말 열심히 할 테니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하가 MC로 출연하는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정하는 디즈니+ 드라마 ‘무빙’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