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신보 프리뷰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8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의 수록곡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약 2분 40초 분량의 영상에는 총 14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세계를 향한 출발선에 선 &TEAM의 강한 의지를 담은 콘셉트 'STARTLINE'과 악동 같은 면모가 돋보이는 'WILD' 버전의 영상이 교차되면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아홉 멤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미리 듣기임에도 &TEAM의 뛰어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는 커플링곡인 'Dropkick'을 시작으로 신곡 'Really Crazy', 'ALIEN'에 이어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에 수록됐던 'FIREWORK', 'Road Not Taken', 'The moon is beautiful', 'Blind Love'와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의 'Under the skin', 'Scent of you', 'BUZZ LOVE'가 차례로 흐른다. &TEAM의 탄생을 알린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AUDITION - The Howling -)'의 시그널송 'The Final Countdown', 파이널 라운드 미션곡이었던 'Melody', 'Running with the pack'의 &TEAM 버전도 미리 들을 수 있다. 앨범 프리뷰 영상의 마지막은 타이틀곡 'War Cry'가 장식한다.
파워풀한 록 사운드가 인상적인 'War Cry'의 프리뷰 영상은 특히 아홉 멤버의 자유분방하고 강렬한 모습에 초점을 맞춰 긴 여운을 남긴다. 반면, 청량하고 경쾌한 멜로디의 'Dropkick' 프리뷰 영상은 출발선에 선 &TEAM의 결속력을 유쾌하게 담아내는 등 각 곡의 색깔에 맞는 연출과 구성이 눈길을 끈다.
'Really Crazy'는 시티 팝(City pop) 감성이 물씬 풍기는 멜로디와 함께 한국어 '진짜'와 '이상하다'라는 뜻의 일본어 '오카시이(おかしい)'를 활용한의 합성어로 이뤄진 가사가 신선하다.
&TEAM은 앞서 신보의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 티저 등을 통해 곡 작업에 참여한 뮤지션들을 공개해 주목받은 바 있다. 'First Howling : NOW'에는 방탄소년단의 'Dynamite'를 만든 데이비드 스튜어트(David Stewart)와 그래미상 수상 이력의 라이언 테더(Ryan Tedder), '명품 작사가'로 불리는 서지음, 방탄소년단과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등의 앨범에 참여한 바 있는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 다수의 K-팝 히트곡을 작곡한 대니얼 김(Daniel Kim) 등이 참여했다.
오는 15일 발매되는 'First Howling : NOW'는 &TEAM의 데뷔 앨범과 미니 2집에 이어 'First Howling' 시리즈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TEAM은 세계적인 프로듀서들과 완성한 첫 정규 앨범을 통해 팀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왕성한 글로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브 레이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