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아이돌 담배 걸리면 더 욕먹어..숨기는게 웃기다"(동네스타K3)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3.11.05 05: 10

제시가 흡연이나 성형에 솔직한 이유를 공개했다.
4일 오후 유튜브 채널 '디글:Diggle-동네스타K3'에는 가수 제시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조나단은 "사람들이 누나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흡연이나 성형을 솔직하게 오픈하기 때문이다. 왜 솔직하려고 노력하냐?"고 물었다. 

제시는 "숨기는 게 웃기다. 갑자기 내가 성형을 하고 방송 나가서 얼굴 변했는데, '아니야 나 메이크업으로 커버했어' 그러는게 오글거린다. 난 그런 사람을 너무 많이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돌이 담배 안 피운다고 하면서 '저 그런거 몰라요' 하는데, 걸리면  더 욕 먹는다. 물론 담배는 좋지 않다"고 말했다.
또한 제시는 가슴 성형에 대해서는 "어떤 한국 사람이 가슴이 이만하냐?"며 "난 내가 하고 싶어서 수술했고, 내가 돈 냈는데 왜 굳이 숨겨야 되냐. 예를 들어 말하는 거다. 난 과감한게 좋다"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제시는 "그때 처음 가슴 수술을 얘기했을 땐 할려고 한 게 아니라 화가 나니까 흥분해서 얘기했다"며 "예능 '해피투게더' PD님한테 '편집할 때 빼주세요. 이건 좀 아닌 거 같다' 했는데, PD님이 '이걸 보고 정말 너무 좋았다. 제시 님이 여자분들한테 당당할 수 있는 그 길을 열어준 것 같다'고 해줬다. (수술했다) 말하고 다니라는 게 아니라 자신감 있게 자기가 했는데 왜 그러냐"며 자신만의 생각을 드러냈다.  
/ hsjssu@osen.co.kr
[사진] '동네스타K3' 화면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