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픈 더 도어'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릴레이 GV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배우 손석구가 참여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픈 더 도어'(감독 장항준, 제공제작 ㈜컨텐츠랩 비보, 공동제작 MADMANPOST・㈜비에이엔터테인먼트, 배급 ㈜콘텐츠판다・㈜비에이엔터테인먼트・㈜컨텐츠랩 비보)는 미국 뉴저지 한인 세탁소 살인 사건 이후 7년, 비밀의 문을 열어버린 한 가족의 숨겨진 진실을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먼저 오는 13일(월) 서울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가수 윤종신과 장항준 감독의 GV가 진행된다. MBC 라디오 '윤종신의 두시의 데이트'에서 ‘어수선한 영화이야기’ 코너 진행자로 인연이 있었던 장 감독이 이번에는 GV 게스트로 윤종신을 만나 이른바 '찐친 케미'를 뽐내며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17일(금)에 예정된 GV에서는 제작자 겸 개그우먼 송은이가 진행을 맡는다. 이날 장항준 감독과 함께 배우 손석구가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손석구는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의 구씨부터 영화 '범죄도시2'의 빌런 강해상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손석구가 배우의 시선으로 바라본 '오픈 더 도어'에 관한 흥미로운 해석부터 관객들과 나누는 다양한 질의응답까지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오픈 더 도어' 릴레이 G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