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속에 종영한 MBC 드라마 ‘연인’ (기획 홍석우 / 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 / 극본 황진영)이 18일 마지막 방송과 함께 OST를 네모 앨범으로 발매한다. 네모 앨범은 신용카드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네모 카드를 NEMOZ(네모즈) 앱에 등록해 사용한다. OST 가사와 한국어 발음, 앨범 정보 등이 다국어로 제공되어 인기 드라마 ‘연인’의 글로벌 팬들까지 쉽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노래는 물론 영상과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미지까지 제공되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연인’ OST 네모 앨범은 랜덤 요소 없이 네모 카드(NFC 타입), 스틸 포토카드 4장 세트, 사인 포토 카드 6장 세트, 길채 꽃신 스티커로 구성된다. 수록곡 ‘다만 마음으로만’은 뮤지컬 배우 카이(Kai)와 유길채 역의 안은진 배우가 각각 남녀 버전으로 불러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그리고 (여자)아이들 미연의 '달빛에 그려지는', 하이라이트 양요섭의 '연모(戀慕)', 가수 겸 배우 연우의 '그대에게', 김필의 '나의 별이 돼주오' 등 가창곡 11곡과 스코어 곡들이 수록됐다.
OST 네모 앨범 발매와 함께 드라마 ‘연인’의 OST(CD 버전)와 다채로운 굿즈들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네모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