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진짜 결혼했다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10.22 22: 09

'미우새'에서 김희철이 결혼식을 올렸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희철은 턱시도 정장을 입고 등장, 웨딩 피팅숍에서 나온 그는 "제가 오늘 결혼식 해야한다"고 해 모친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마침 노래를 부르며 입장한 김희철.신부에 대해 궁금해하자  "왜 희철이가 이 사람 택했는지 알 것"이라면서 "앞으로 평생을 사랑할, 제가 사랑하는 신부"라 소개했다. 하지만 아무도 나오지 않았다.김희철은 "김희철 신부 김희철이다"며 자신을 소개해 모두를 황당하게 했다. 
김희철은 "나 진지하다"며 "오늘의 신부, 내가 너무 사랑하는 내 자신이다"며 재차 강조, '솔로가미'라는 나와의 결혼식을 하게 된 것이다. 
김희철은 "내가 너무 늦게 했다"고 하자 모친은 "결혼 안 하겠다는 소리냐"며 깜짝 놀랐다. 이에 김희철은 "솔로가미가 비혼은 아니다 비혼주의자 아냐, 결혼할 생각 있다"며  "그 동안 내가 여자를 사랑할 자신있을까
내 스스로를 더 사랑해줘야할 것 같다"고 했다. 이에 모친은 "너 네 자신 많이 사랑한다"며  황당해했다.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