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과 극 성향 고민”..‘결혼 2년차’ 배다해♥︎이장원, ‘김창옥쇼’ 뜬다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10.08 11: 14

‘김창옥쇼 리부트‘에 배다해, 이장원 부부가 출연한다.
8일 tvN에서 방송되는 ‘김창옥쇼 리부트’(연출 정민식, 성정은) 3회에서는 ‘아직 늦지 않았어요. 지금 헤어지세요’를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50쌍의 예비, 신혼부부와 더불어 결혼 2년 차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강연에 참석해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창옥은 결혼에 있어 사랑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로 언어를 강조해 눈길을 끈다. 상대의 언어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이 관계 유지를 위해 필수적이라는 것. 이어 결혼 생활은 논리만으로는 풀어낼 수 없는 부분들이 존재한다면서 자신의 경험과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설명, 유쾌하면서도 깊이 있는 강연을 선사한다.

이날 역시 예비, 신혼부부의 다양한 고민이 공개돼 궁금증을 모은다. 극과 극 성향이라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는 물론, 결혼 후 삶의 불확실성 때문에 고심하는 예비부부, 결혼 생활을 하며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처한 신혼부부까지, 김창옥은 이들의 고민에 공감하는 한편 마법 같은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고.
특히 김창옥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속마음은 물론, 말과 행동까지 꿰뚫어보는 통찰력으로 놀라움을 안겼다는 전언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들이 꼭 알아야 할 김창옥만의 진정성 가득한 소통 비법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과 tvN STORY에서 함께 만날 수 있는 ‘김창옥쇼 리부트’ 3회는 오늘(8일) 오후 7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며, 10일 오후 8시 20분에는 tvN STORY에서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tvN‧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