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6일과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의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콘셉트 비디오의 스타트를 끊은 멤버 예준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으로 아우라를 발산했고 이어 공개된 원준의 콘셉트 비디오는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예준은 갈대, 브라운 컬러 위주의 세트장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에서 다채로운 착장은 물론 비니, 안경 등 액세서리까지 완벽 소화하며 비주얼을 제대로 뽐냈다.
원준은 어린 왕자 같은 귀여움이 묻어나는 외모와 캐주얼한 룩을 입고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들로 소년미를 보여주다가도 블랙 슈트와 어울리는 냉미남 포스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디지털 싱글 ‘Thrill(스릴)’ 이후 7개월 만의 컴백이자 6인조로 활동을 펼치게 된 엘라스트는 미니 4집 ‘iDENTIFICAION’을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콘셉트 도전에 나선다.
엘라스트는 더욱 짙어진 엘라스트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과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엘라스트의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