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안은진의 커플화보 B컷이 공개됐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지난 8월 첫 방송된 파트1은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 왕좌에 올랐다. ‘연인’은 파트1 방영 내내 강력한 스토리텔링,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연출, 막강한 스케일,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력이 어우러진 ‘몰입도 끝판왕 사극’이라는 호평을 이끌었다.
그 중심에는 전쟁도 막지 못한 운명 같은 사랑을 그린 남궁민(이장현 역)과 안은진(유길채 역)이 있다. 두 사람이 분한 이장현과 유길채는 병자호란의 병화 속에서 죽을 위기를 넘기면서도 서로를 몹시 그리워하고 사랑했다. 이장현은 몇 번이고 유길채의 목숨을 구해줬고, 유길채는 이장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참혹한 시련 속에서도 버티고 또 버텼다. 두 사람의 애절한 사랑에 몰입한 수많은 시청자들이 ‘연인 폐인’을 자처하며 ‘장채(장현 길채) 커플’의 꽃길을 응원했다.
이런 가운데 ‘연인’ 파트2 방영을 앞두고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가 한복 커플 화보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스타일리시하고 매혹적인 한복 커플 화보를 탄생시킨 것. 여기에 ‘연인’ 속 애절한 서사와 감정선까지 그대로 담아내며 완벽 그 이상의 케미스트리까지 보여줬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역대급 한복 화보”, “더 많은 화보를 보고 싶다” 등 반응을 쏟아냈다.
이에 6일 ‘연인’ 남궁민, 안은진의 데이즈드 한복 커플 화보 B컷들이 추가로 공개됐다. 푸른 한복을 멋들어지게 소화하며 극강 비주얼을 보여준 남궁민, 가녀린 어깨를 고스란히 드러내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발산한 안은진, 흑백을 뚫고 나오는 케미를 보여준 남궁민X안은진의 커플샷까지. 그야말로 “역시 장채 커플”이라는 감탄이 절로 나온다.
한편 ‘연인’ 파트2는 선공개 영상,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노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눈물의 재회 장면은 벌써부터 많은 연인 폐인들의 가슴을 애태우고 있는 상황. 더 애절하고 더 가슴 시릴 이장현과 유길채의 사랑 이야기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는 13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데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