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 길거리 흡연∙꽁초 무단투기 사과 "실망감 드려 죄송" 자필편지 (전문)[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10.05 17: 30

 
배우 최현욱이 길거리 흡연 및 담배 꽁초 무단 투기 논란에 사과했다.
최현욱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5일 이와 관련, "금일 소속 배우 최현욱 씨와 관련한 당사의 공식 입장과 최현욱 씨의 자필 사과문 사진을 같이 전달 드린다"라며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1’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br /><br />배우 최현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11.16 /ksl0919@osen.co.kr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당사 소속 배우인 최현욱은 최근 지인들과 길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담배를 피우고 올바르지 못하게 처리한 부분과 보기 불편하셨을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고 사과했다.
"앞으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사도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최현욱이 미흡하지만 반성하는 진심을 담아 자필로 작성했다"라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하다"라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최현욱은 자필 편지를 통해 "먼저 팬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을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라며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다시한번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보내주신 질타와 충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제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반성의 뜻을 내비쳤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최현욱 목격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확산됐다.
해당 영상에는 최현욱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여성과 손을 잡은 채 자동차 옆에 서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흡연구역이 아닌 공간에서 담배를 피우는가 하면 길바닥에 무단으로 꽁초를 투기하는 모습에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최현욱은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했으며 SBS '모범택시', '라켓소년단'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웨이브 '약한영웅 Class1', 넷플릭스 'D.P. 시즌2'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하이찬 역으로 출연 중이다.
-  다음은 골드메달리스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좋지 못한 일로 인사드리게 돼 송구합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최현욱 씨는 최근 지인들과 길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담배를 피우고 올바르지 못하게 처리한 부분과 보기 불편하셨을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사도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최현욱 손편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먼저 팬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을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질타와 충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제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골드메달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