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솔로곡 공개부터 예능 고정 출연까지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제니는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180만여 명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에 참여하며 약 1년 간 전세계 팬들을 만났다.
블랙핑크의 월드투어를 마친 제니는 투어 중 공개했던 솔로곡 발표와 함께 예능 출연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개인 활동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제니는 오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You & Me’를 공개한다. 'You & Me'는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곡이다.
제니는 댄서와 함께 보름달을 배경으로 펼치는 신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고, 팬들의 정식 발매 요청도 뜨거웠던 바. 'You & Me’는 이날 음원 공개와 더불어 별도의 퍼포먼스 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YG 측은 "[BORN PINK] 월드투어를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당시의 감동을 다시금 선사할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솔로곡 공개를 하루 앞두고 제니의 예능 출연도 예고됐다. 제니가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 아파트 404(가제)’에 출연한다는 것.
tv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파트 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런닝맨', '미추리 8-1000', '식스센스', '스킵' 등을 선보인 정철민 PD의 신작이다. 앞서 유재석과 차태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제니의 예능 고정 출연은 지난 2018년 ‘미추리’ 이후 처음이다. 제니는 ‘미추리’에 이어 정철민 PD와 유재석과 재회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미추리’에서 막내로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는 제니가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서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솔로곡부터 예능 고정 출연까지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서는 제니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