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지오디)가 연말 콘서트를 앞두고 스폿 영상을 공개했다.
5일 0시 god(지오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2023 god TOUR 'god's MASTERPIECE' 스폿은 모노톤의 영상를 통해 보다 시크하고 세련된 감각을 이끌어냈다. 단상 위 하나의 작품으로 표현된 god 멤버들은 오랜 시간 서로의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가며 완전하게 만들어낸 지오디라는 작품을 표현해내며 'god's MASTERPIECE'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세련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god(지오디)의 스폿 영상과 함께 티켓 오픈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0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후 6시부터 1시간마다 대구, 부산, 서울 순서로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다음 날인 11일 동시간대에 진행된다.
god(지오디)는 지난달 '2023 KBS 대기획 ‘ㅇㅁㄷ지오디’ 콘서트'를 통해 2만여 명의 현장 관객을 열광케했고 방송을 통해 '국민이 만든 국민 아이돌'임을 입증했던 만큼 '2023 god TOUR 'god's MASTERPIECE''를 통해 다시 한번 현재 진행형 전설로서의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2023 god TOUR 'god's MASTERPIECE'는 오는 11월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3일부터 이틀간 대구 EXCO, 30일과 31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다. /seon@osen.co.kr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