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오, '플레이, 플리' 이막춘 역으로 여심 저격 예고..11월 티빙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10.05 08: 54

 배우 연오가 서브 남주로 출연하는 인기 네이버 웹툰 원작 드라마 ‘플레이, 플리’가 11월 티빙 공개 확정과 함께 첫 스틸 컷이 공개됐다. 첫 스틸 컷이 공개되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플레이, 플리’는 음악 유튜버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이도국(신현승 분)’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스 작품이다. 앞서 ‘플레이, 플리’는 ‘훌루 재팬’을 운영하는 HJ홀딩스가 한국 제작사와 추진하는 첫 공동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로 한 차례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 편성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졌다. 많은 기대가 쏟아지는 가운데, 플레이리스트는 국내 티빙에서 독점 공개를 확정 지었다는 희소식을 전했다.

매력적인 서브 남주 ‘이막춘’역을 연기하는 배우 연오의 첫 스틸 컷에서는 무표정한 얼굴로 시니컬한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연오는 극 중 뛰어난 기타 실력과 완벽한 외모, 그리고 송한주를 향한 애틋한 순애보를 보여주며 ‘서브 남주 앓이’를 유발할 예정이다.
연오는 최근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정지오역으로 출연해 첫등장부터 외모 만렙 유죄인간으로 시청자들에게 심쿵 설렘을 유발했다.
신예답지 않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존재감을 뽐내며 열연을 펼치는 연오의 행보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연오가 서브 남주로 출연하는 ‘플레이,플리’는 오는 11월 일본’훌루 재팬’과 ‘티빙’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리드엔터테인먼트,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