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쫄딱 젖었는데 굴욕 無..‘미모 살아있네’ (‘행복지수’)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3.10.04 21: 36

블랙핑크 지수가 물에 젖어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4일 ‘행복지수 103%’에는 ‘LA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수는 “LA에서는 더 케티(The Getty)를 가야 한다고 한다. 이제 트램을 타고 올라갈 예정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미국의 미술관 ‘더 게티’를 찾은 지수는 LA 전경이 보이는 전망대에 올라서 싱그러운 미소를 띄웠다. 그리고 포토타임을 가진 지수는 여러 포즈를 취하며 여신 같은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지수는 “영상보다 사진을 많이 찍었다. 모든 곳이 아름다우니 LA에 오면 꼭 가보세요”라고 추천했다.

둘째 날, 지수는 유명 놀이공원을 방문했다.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한 채 간식을 기다린 지수는 간식이 도착하자 맛있는 먹방을 즐겼다. 이후 놀이공원 곳곳을 돌아다닌 지수는 미키마우스 관람차, 인사이드 아웃 캐릭터 등 발견하자 셀카를 찍으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놀이기구까지 즐긴 지수는 잔뜩 물을 맞은 채 등장했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다 젖어버렸다. 옷도 다 젖고, 장난 아니다. 샤워 끝”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지수는 분수쇼와 불꽃놀이도 감상하며 행복한 일상을 보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너무 귀여운 지수언니”, “물에 젖어도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180만여 명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지수는 지난 9월 27일 개봉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에서 선녀 역으로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행복지수 103%’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