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군백기 후 컴백, 긴장되지만 영광이다"[Oh!쎈 현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10.04 16: 36

그룹 온앤오프가 군백기를 깨고 완전체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온앤오프는 4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신한pLay 스퀘어에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온앤오프는 먼저 “너무 오랜만에 쇼케이스를 해서 긴장되기도 한다. 저희가 입대 전에는 쇼케이스를 하는 것도 힘들었다. 이번에 쇼케이스를 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라고 컴백하는 소감을 말했다.

온앤오프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10.04 /jpnews@osen.co.kr

이어 “이번 앨범은 긴 공백기로 보고 싶었던 마음과 무대에 서고 싶었던 열망을 생각하면서 준비했다”라고 전하며, “많은 이야기가 담겼으니 알아달라”라고 당부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 이후 약 1년 2개월만의 신보로 온앤오프 만의 청량함을 가득 담았으며, 유니크함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온앤오프의 더욱 폭넓고 다채로워진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긴 공백기 동안 느꼈던 감정들과 그리움, 무대에 대한 열망을 사랑이라는 단어로 표현해 우리만의 색을 입힌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오늘(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