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日 콘서트 전까지 '음방 활동' 쭉쭉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10.02 11: 02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팬들의 요청에 음방 활동을 더 늘린다.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예고한 가운데, 콘서트 전까지 음방 활동을 쭉 이어간다.
정식 데뷔 후 첫 도쿄 팬 콘서트를 앞둔 판타지 보이즈는 국내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타이틀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음방 활동을 연장, 더 다채로워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 출국 전까지 ‘NEW TOMORROW’ 음방 활동을 통해 국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것은 물론, 여러 콘텐츠를 통해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 도쿄 콘서트 일반 티켓팅을 오픈, 잇따른 문의와 치열한 피켓팅이 이어져 일본에서의 인기를 또 한 번 체감하게 했다.
‘NEW TOMORROW’로 활동 중인 판타지 보이즈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