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얼굴 닳겠네..mz 케이크 보고 놀란 아내에 '꿀 뚝뚝'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3.10.01 22: 19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을 포함해 지인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즐겼다.
1일 손담비는 “요즘 mz는 케이크가 이렇다며???♥ 고마워”라며 생일 축하를 받는 영상을 공개했다. 생일 주인공 답게 손담비는 영상에서 귀여운 캐릭터 안경을 착용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리고 케이크 초 역시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다.
지인이 해당 케이크 초에 불을 붙이자 케이크 외형이 꽃처럼 활짝 펼쳐져 손담비를 놀라게 했다. 그는 갑작스럽게 바뀌는 초에 “으악”이라고 소리를 질렀고, 눈이 휘둥그레지는 등 리얼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남편 이규혁과 지인들은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축하했다.

무엇보다 깜짝 놀란 손담비를 바라보는 이규혁의 모습도 잠깐 포착됐는데 그는 아내 손담비를 달달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 또한 “언니 눈 튀어나오겠어요”, “담비 누나 진심 놀란듯 ㅋㅋㅋㅋ”, “언니 생일 축하드려요” 등 손담비에게 축하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담비는 작년 5월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손담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