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싸이커스, 추석맞이 인사.."보름달처럼 풍요로운 한가위"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9.28 18: 16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3년 추석을 맞이하며 인사를 전했다.
KQ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에이티즈(ATEEZ), 이든(EDEN), 마독스(Maddox), 싸이커스(xikers)의 '2023년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는 "둥근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 우리 에이티즈와 에이티니(공식 팬덤명) 모두 건강하고 기쁨 가득한 2023년 될 수 있도록 소원 빌겠다."라며 따뜻한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이든은 "가족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전진하겠다."라고 전한 가운데, 마독스는 "남은 2023년 이루고자 하는 일들 다 이뤄지고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모두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진심 가득한 덕담을 건넸다.
또한 고운 색상의 한복을 차려입고 등장한 싸이커스는 "2023년은 싸이커스가 데뷔하고 로디(공식 팬덤명)를 만나서, 잊을 수 없는 한 해가 될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추억 쌓을 수 있게 노력할 테니 오랫동안 함께 해줬으면 좋겠다.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가족들과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는 인사를 남겼다.
한편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앨범, 공연, 자체 콘텐츠, 웹예능 등 다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