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지가 ‘이두나!’를 찢고 나왔다. 아이돌 ‘이두나’로 변신한 수지의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28일 넷플릭스는 공식 계정을 통해 “어떤 사람이야, 아이돌 이두나는?”이라며 ‘이두나!’ 속 수지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두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나노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민송아 작가의 작품이다.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아이돌 출신 하우스 메이트와 꿈만 같은 캠퍼스 로맨스를 만들어가는 인물의 섬세한 감정 묘사로 큰 인기를 끌었다.
수지는 ‘이두나!’에서 이두나로 활약한다. 이두나는 큰 인기를 누렸던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이자 인기의 구심점으로 활동하던 중,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대학가 셰어하우스에 머물며 두문불출하는 인물이다.
넷플릭스 측이 공개한 스틸에는 ‘이두나’로 완벽하게 변신한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돌로서 무대에 오른 수지는 마치 미쓰에이 활동을 떠올리게 하는 자태로 시선을 모았다. 아이돌 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포토카드도 공개됐고, 수지가 이두나로 변신하기 위해 안무 레슨을 받는 모습 등도 담겨 완벽하게 이두나로 변신, 기대를 높였다.
수지와 양세종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는 오는 10월 20일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