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명의 소년·소녀 모였다...첫사랑 리얼리티 '소년 소녀 연애하다' 10월 5일 공개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9.27 15: 20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 (이하 <소소연>)가 오는 10월 5일(목) 1, 2화 동시 공개와 더불어 1, 2화 모두 무료 공개를 확정 지었다. <소소연>은 처음이라 서툴고, 서툴러서 더 설레고 선명한 순간들을 마주한 소년과 소녀, 어쩌면 사랑일지도 모를 감정을 나누는 과정을 그린 첫사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공개된 20분 하이라이트 영상은 푸른 들판을 가로지르는 스쿨버스 안, 떨리는 마음을 안고 소소캠프로 향하는 소년, 소녀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소소캠프에 도착한 이들은 감성적인 무드로 구석구석 섬세하게 꾸며진 드넓은 공간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가운데, 유동욱부터 김수민, 김려원, 김성윤, 현아연, 정유리, 김준영, 양혜성까지 8명의 소년, 소녀가 한자리에 모여 앉아 수줍고 어색한 첫인사를 나눈다.
편안한 휴식과 마음의 양식을 선사하는 소소라운지와 그랜드 피아노부터 드럼까지 다양한 악기들이 준비된 연습실 등 소소캠프 곳곳을 누비며 구경에 나선 이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공개된 비밀의 다락방은 하루의 끝이 되면 열리는 공간으로, 하루 일과를 마친 소년, 소녀는 이곳에서 비밀 일기장인 ‘소소록’을 기록한다. 이들은 자신의 속마음을 ‘소소록’에 적으면서, 때로는 고민에 빠지고 때로는 눈물도 흘리며 자신의 감정과 솔직하게 마주하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한편, 소년과 소녀에게 키링 인형을 이용하는 각기 다른 미션이 주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소년들은 4개의 키링 인형 중에서 1개를 선택할 수 있고, 해당 키링의 주인인 소녀에게 전공 수업을 배울 기회가 주어진다. “꿈꾸는 것 같다고 해야 하나”라며 감탄하는 소년의 목소리는 과연 소년이 어떤 소녀의 수업을 들을 기회를 얻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반면, 소녀들에게는 마음에 드는 소년에게 키링을 선물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너무 부끄러웠어”, “나는 몰래 주고 싶어” 등 소년에게 키링을 선물하기 위해 남자 기숙사 앞을 서성이거나 부끄러워서 발을 동동 구르는 소녀들의 모습은 순수하고 꾸밈없는 매력을 전하며 미소를 유발한다.
소년, 소녀의 순수하고 찬란한 순간을 담은 20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첫사랑 리얼리티 <소년 소녀 연애하다>는 오는 10월 5일(목) 오후 4시 첫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1, 2화 동시 런칭을 확정, 이후에는 주 1화씩 공개된다. 더불어 <소년 소녀 연애하다> 1, 2화는 티빙(TVING) 앱을 비롯해 유튜브 및 네이버TV 플랫폼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