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판타지 보이즈, 日 페스티벌 뜬다..열도 사로잡을 글로벌 슈퍼루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9.26 17: 03

그룹 BAE173(비에이일칠삼)과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일본 페스티벌을 위해 출국한다.
26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2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THE GALAXY MUSIC FESTIVAL’(더 갤럭시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해 일본으로 떠난다.
‘THE GALAXY MUSIC FESTIVAL’은 은하처럼 빛나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더욱 선명한 빛을 발산하는 페스티벌로, 대중의 마음에 그 빛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는 ‘THE GALAXY MUSIC FESTIVAL’에서 일본 현지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것을 예고, 압도적인 실력과 환상의 무대들로 ‘글로벌 슈퍼루키’들의 존재감을 알릴 예정이다.
BAE173은 최근 일본 팬미팅을, 판타지 보이즈는 데뷔 전 일본 팬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일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물론,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던 만큼 ‘THE GALAXY MUSIC FESTIVAL’에서는 어떤 아우라를 뿜어낼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는 앞으로 국내와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 ‘글로벌 슈퍼루키’의 저력을 떨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포켓돌 스튜디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