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음악 방송 무대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판타지 보이즈는 23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데뷔 앨범 타이틀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와 수록곡 ‘One Shot’(원 샷) 무대로 ‘글로벌 핫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감각적인 무대로 감탄을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NEW TOMORROW’ 무대를 통해 자유로운 무드와 한층 더 확고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내일을 제시했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는 ‘One Shot’ 무대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칼군무로 실력파 임을 증명하는가 하면, 멤버들의 성숙함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실력과 열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이처럼 데뷔 이후 K-POP을 이끌 주역으로 우뚝 선 판타지 보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TOMORROW’에는 소녀시대, 트와이스, 엑소, NCT 태용 등과 함께 작업한 션 마이클 알렉산더, NCT 127, 더보이즈 등과 작업한 존 마스 등 화려한 프로듀서들이 함께한 앨범이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