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 송중기 소속사 떠난다..“전략적 협약 10월 종료” (전문)[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9.23 10: 34

배우 이종석이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와 결별을 알렸다.
23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해 체결된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에이맨프로젝트의 전략적 협약이 현재 진행 중인 이종석 배우의 ‘2023 팬미팅 투어 ‘Dear. My With’’를 끝으로 오는 10월 말 종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종석 배우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배우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배우 이종석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2.10.21 /jpnews@osen.co.kr

앞서 이종석은 2018년 5월 ‘에이맨프로젝트’를 설립했고, 지난해 4월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전략적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 하이지음스튜디오에는 배우 송중기, 김지원, 금새록, 오의식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해 12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열애를 인정했다.
이하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팬 분들의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체결된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에이맨프로젝트의 전략적 협약이 현재 진행 중인 이종석 배우의 ‘2023 팬미팅 투어 ’를 끝으로 오는 10월 말 종료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이종석 배우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배우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