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피리부는 여행사’ MC 확정..랄랄x가요이와 합류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9.19 14: 12

배우 송창의가 ‘피리부는 여행사’ 메인 MC로 나선다.
‘피리부는 여행사’는 MBC every1의 신규 여행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 ‘대한외국인’이 한국인들의 여행을 가이드 한다는 신선한 소재가 눈길을 끈다. 대한외국인의 시선에서 한국인도 잘 모르는 국내 여행지 구석구석을 소개하며 많은 여행 정보와 꿀팁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방송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피리부는 여행사’에서 대표이사를 맡은 송창의는 랄랄, 가요이와 함께 출연해 스튜디오 메인 MC로 활약, 대한외국인 가이드들의 활약상을 시청자들에게 더욱 재미있게 전달한다. 이와 더불어 가이드들에게 한국 여행 가이드의 필수 아이템뿐만 아니라 필수 토크까지 전수하는 등 엄청난 열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먼저 선공개 된 클립에서 송창의는 직접 여행 장소를 사전 답사하여 여행 코스를 기획하는 등 대표다운 면모를 보여 흥미를 더하기도.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제 56회 대종상 영화제(2020)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배우 송창의가 포즈를 취하며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cej@osen.co.kr

한편,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남녀노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창의.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 공연까지 못하는 게 없는 송창의가 이번에는 예능으로 돌아왔다. 앞서 ‘에코빌리지 즐거운 家!’(SBS)에 출연해 한차례 예능 경험이 있긴 하지만 메인 MC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뻔하지 않은 매력이 장점인 송창의가 여행 예능인 ‘피리부는 여행사’에서 얼마나 무궁무진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잘 이끌어갈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메인 MC 송창의가 출연하는 예능 ‘피리부는 여행사’는 19일 화요일 밤 12시 MBC every1에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YK미디어플러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