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이션 합류' 안신애,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작곡가 버전 이하이 '홀로' 눈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9.17 08: 10

 가수 안신애가 몽환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안신애는 지난 16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안신애는 다홍빛 배경을 뒤로한 채 짙은 무드를 드러내고 있다. 그는 개성 넘치는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각도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또 다른 흑백 사진 속 안신애는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안신애는 피네이션(P NATION)과 전속 계약을 체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특히 화사 'I Love My Body'를 시작으로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작곡가 버전' 라이브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이날 이하이 '홀로' 영상까지 업로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보는 내추럴하고 솔직한 모습이 담긴 'Respect'를 통해 응원과 위로를 받으며 '나'를 존중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안신애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를 발매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