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송민경, 새 앨범 '머선일이고'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시크美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9.14 13: 50

컴백을 하루 앞둔 송민경이 시크한 매력이 담긴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송민경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오는 9월 15일 발매 예정인 신곡 '머선일이고'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송민경은 풋풋한 소녀미와 성숙한 여성미가 동시에 느껴졌던 1차 콘셉트 포토에 이어 2차 콘셉트 포토에서 역시 도도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레드 슈트를 입은 채로 카메라를 시크하게 응시하는 모습과 턱을 괸 채로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는 매력적인 비주얼의 송민경이 담겨 있어 팬심을 흔든다.
커밍순 포스터, 콘셉트 포토, MV 티저까지 공개, 팬들의 기대치를 최대로 끌어올린 송민경은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둔 오늘(14일) MBC ON '트롯챔피언'을 통해 신곡 '머선일이고'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송민경이 지난 2월 '큰거온다'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머선일이고'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삶의 희로애락이 잘 녹여낸 곡으로 MZ세대를 관통하는 밈을 활용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컴백 예열을 마친 송민경의 신곡 '머선일이고'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아츠로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