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고윤정→이정하, 20대 안 믿기는 ‘정원고즈’.."우정 포에버"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3.09.10 20: 02

‘무빙’의 정원고 3학년 3반 친구들이 모였다.
9일 김도훈은 “정원고 3-3 친구들”이라며 혜원 역을 맡은 심달기, 기수 역의 신재휘, 봉석 역의 이정하, 희수 역의 고윤정, 한별 역의 박한솔을 언급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네컷 부스 안에 옹기종기 모인 정원고즈 배우들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이들은 요즘 MZ 사이에서 유행 중인 디저트 ‘탕후루’를 하나씩 먹으며 즐기는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은 현재 방영 중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정원고 학생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바. 이정하, 김도훈, 심달기, 고윤정, 신재휘가 이미 촬영을 다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무빙’ 정원고즈로 만남을 이어고 있는 듯한 근황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이를 본 네티즌은 “제가 껴도 될까요? 부모님도 가게 운영을 하고 계시는데”, “정원고즈”, “너희들 너무 귀여워”, “저도 정원고 다니겠습니다”, "우정 포에버" 등 과몰입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총 20부작 중 현재까지 15부가 공개됐다. ‘무빙’은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오는 20일 마지막 주에는 3개로 공개될 예정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도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