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랜드로버 70주년 기념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 캠페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랜드로버 설립 70주년을 맞아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Never Stop Discovering)’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12개 지역에서 지난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체험 행사인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Above & Beyond Tour)’를 통해 70년의 기술력이 담긴 랜드로버 전 모델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역사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참가자는 오프로드 주행 환경을 재현한 인공 구조물을 직접 운전하며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복원된 1971년 출시 모델인 랜드로버 시리즈 III를 일부 지역에서 특별히 전시해 랜드로버의 헤리티지도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는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랜드로버는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화된 랜드로버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올 뉴 디스커버리의 파이낸셜서비스(금융서비스제공: KB캐피탈)를 선보인다.

재규어 랜드로버 파워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36개월 계약 기준 선납금 10%, 유예율 60% 조건으로 디스커버리 스포츠 TD4 150PS SE를 선납금 595만 원, 월 납입료 54만 7,100원으로 리스할 수 있다. 1.4%의 저금리를 적용해 초기 구매 비용과 월 납입료, 금리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운용리스 또는 금융리스를 이용해 올 뉴 디스커버리를 구매하면 선납 30%, 36개월, 유예율 60% 조건으로 통합취득세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개별 소비세 인하 정책에 따라 올 뉴 디스커버리는 100만원에서 130만원,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70만원에서 90만원까지 인하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한국의 문화유산과 자연환경 보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지난 5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국내셔널트러스트가 시민유산으로 선정한 보전 대상지 중 매달 1곳을 선정해 올 뉴 디스커버리로 직접 답사하고, 시민유산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랜드로버 설립 7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준비했다”라며 “올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로 구성된 디스커버리 패밀리를 통해 랜드로버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 정신과 열정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