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르노삼성자동차, 8월 18일까지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7월 9일부터 8월 18일까지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매년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는 차량 무상점검은 기본, 유상수리 사은품 증정, 경품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중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이들은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여름 휴가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유상수리의 경우는 타이어 2개 교환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객에게는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보증연장 상품에는 모바일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4년 연장시 5만원권, 3년 연장시 4만원권, 2년 연장시 3만원권, 1년 연장시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중고차 구매객과 장기 미입고 운전자를 위한 특별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중고차 구매 후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거나, 2년 이상 장기 미입고 차량이 입고 되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유상 정비시 모트리오 와이퍼를 무료로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여름은 장마와 불볕더위 등 다른 계절에 비해 차량에 무리가 많은 계절인 만큼, 예방 점검은 필수”라며,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안전과 행운을 모두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사진] 르노삼성차 QM6.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