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클리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체험 무대 마련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7.06 10: 59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가 메가박스에 체험 무대를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 점에서 르노 클리오를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 무대와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입구에 전시 되는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2열 등받이를 모두 접었을 시 적재공간이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며, 17.7Km/l의 알뜰한 연비를 구현한다.
메가박스를 찾는 영화 관람객들은 클리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즉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e-스토어에서 나만의 클리오를 만들고 견적 저장 및 시승/상담/카탈로그 신청을 마친 이들에겐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르노클리오’와 ‘#메가박스’ 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클리오의 매력 포인트를 선정해 그 이유와 함께 SNS에 포스팅 해도 확인을 거쳐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 된다. 
스크래치 쿠폰에 포함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한 관람객들에겐 고프로 히어로6 블랙 액션캠, 보스 블루투스 이어폰, 베스킨라빈스31 파인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한다. 추첨은 8월 3일 예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르노 클리오 구매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6개월 할부 시 기존 3.9%의 금리를 2.9%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100c@osen.co.kr
[사진]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