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U1)인터내셔널, 말레이시아 이민-투자 세미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5.11 12: 04

 유원(U1)인터내셔널이 5월 12일과 19일 2차례에 걸쳐 말레이시아 부동산·이주 앙코르 세미나를 개최한다. 12일은 서울 신한아트홀이고 19일은 해운대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다. 
말레이시아는 다양한 기업들이 아시아, 중동, 유럽 진출의 교두보로 삼는 지역으로 치안과 생활수준이 높고 교육 환경도 좋은 편이다.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현지 거주 경험을 토대로 MM2H비자 업무부터 부동산, 국제학교, 법인 설립 등 생활 전반에 관한 내용들을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한다. 

유원은 조호바루 지역 RAS(Raffles American School)의 서머캠프 프로그램도 소개할 계획이다. RAS는 조호바루 지역에 신설된 미국식 국제학교로 싱가포리언들과 각국의 주재원, 외교관들의 자녀들을 입학 대상으로 하고 있다. 
부동산으로는 조호바루 지역의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소개한다. 조호바루는 말레이시아 제2의 수도이자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잇는 관문도시다.
유원인터내셔널은 이외에도 VVIP를 위한 에메랄드베이, 메디니 경제특구의 그랜드메디니, 제2의 마리나베이 서던마리나 등 다양한 조호바루, 쿠알라룸푸르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100c@osen.co.kr
[사진] 유원인터내셔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