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부천, 에이치엔티와 후원 협약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균재 기자] 부천FC1995가 논슬립 양말 솔루션 기업 에이치엔티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은 지난 20일 오전 11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김종구 부천FC1995 단장과 김태효 에이치엔티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에이치엔티는 세계최초의 발 브랜드 전문회사로, 인아웃 논슬립 솔루션을 가지고 수제 위풋양말과 인솔을 제작중인 회사다. 부상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능성 인솔 제품 개발로 시작해, 현재는 폴리 우레탄 논슬립 양말과 충격흡수 깔창을 개발,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편안한 논슬립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에이치엔티는 부천FC1995 선수단 스타킹 1600켤레(2년간)에 인아웃 논슬립 패드를 부착해주며, 부천FC1995는 에이치엔티에 공식 파트너의 지위를 부여하고 홈경기장인 부천종합운동장 내 A보드와 전광판 등을 활용한 광고권을 제공한다. 

김태효 에이치엔티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의 논슬립 기술은 선수들의 발과 신발이 하나가 되게 해 스포츠에서 필요로 하는 방향전환의 신속성, 에너지 손실 최소화 등을 통해 경기력 향상뿐만 아니라 피로감 감소, 부상 방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부천을 연고로 하는 기업으로서 부천FC1995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논슬립 패드를 부착하고 경기에 임한 임동혁은 “이전보다 훨씬 축구화의 착용감이 좋아지고 안정감이 느껴졌다. 축구 선수에게 있어서 발이 매우 중요한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선수들의 컨디션 향상을 위해 신경써주는 것 같아 감사하다. 운동장에서 더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종구 단장은 “같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과의 협업은 시민 구단에게 큰 힘”이라며 “에이치엔티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기업과 시민구단의 상호 협조를 통한 공동 이익 추구의 좋은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dolyng@osen.co.kr
[사진] 부천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