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종합] '은퇴' 이태임, #이시형 무관 #열애설 #해외NO #새 시작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태임이 자신의 SNS를 통해 갑작스레 은퇴 발표를 한 가운데 여러 '설'들에 휩싸이며 소속사의 난감한 입장이 이어지고 있다.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은퇴에 대해 언급한 이태임은 다음 날인 20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는 이날 오후 이태임이 최근 연상의 사업가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한 것. 이에 대해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측은 OSEN에 "이태임과 여전히 연락이 안 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 때문에 이태임이 열애 중이라는 건 확인할 수가 없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태임의 열애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었다.

더불어 일명 '지라시'에도 등장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인 이시형 씨 관련 루머에 대해서는 "(이태임과는) 무관한 일"이라며 "이시형 같은 부분은 민감한데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 이태임과 연락이 안 되고 있어 지금 상황에서는 더 이상 할 수 있는 말이 없다"라고 말했다.

다만 이태임이 해외 체류 중이라는 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못박았다. 관계자는 "이태임이 해외체류 중이라는 건 사실이 아니다. 이태임은 한국에 있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현재까지 확실한 팩트는 소속사와 상의 없이 SNS를 통해 은퇴를 알린 이태임이 한국에 있다는 것이다.

더불어 왜 이태임이 소속사와의 상의 없이 독단적인 은퇴 결정을 하고 공개적으로 알렸나에 대한 의문도 커지고 있다. 현재 소속사 측과 이태임은 계약이 1년여 정도 남아있다. 그렇기에 이태임의 이 같은 행동은 상식적으로 이해 불가라는 것이 중론. 한 관계자는 "이태임이 이렇게 행동하는 것에는 뭔가 믿는 구석이 있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그렇지 않고는 사실상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많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이태임이 어떤 이유로든 마음의 고통이 너무 큰 나머지 혼자 결정을 내릴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했고 도움을 호소하는 것이 아닌가란 우려의 시선도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이태임의 글을 보면 그간 너무 힘들었다고 토로하면서도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에 대해 말한다. 일신상의 변화에 대한 일종의 선언이다"라며 이태임이 새로운 앞날을 꿈꾸고 있는 것이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한편 이태임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라며 "여러생각과 고통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분들 잊지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파장을 일으켰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