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포르쉐코리아, 2017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드림(Do Dream)’ 론칭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마이클 키르쉬)가 지난 13일,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함께 2017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드림(Do Dream)'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

포르쉐의 브랜드 정체성인 '꿈'을 콘셉트로 기획 된 '포르쉐 두드림(Do Dream)' 캠페인은 포르쉐코리아가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한국 사회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초등학교에 실내 체육관을 건립해 아이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는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Porsche Dream Playground)'와 예체능 인재 아동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포르쉐 드림 업(Porsche Dream Up)' 총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포르쉐코리아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경기도 교육청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미세먼지 증가로 체육활동이 줄고 방과 후 놀 공간이 부족한 학생들이 놀이를 통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올해 안으로 경기도 소재의 일반학교 및 특수학교, 총 2개교를 선정한 후, 내년 초 완공을 목표로 각 학교의 특성에 맞춘 실내 체육관 건립에 착수할 예정이다.

'포르쉐 드림 업'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들의 재능 개발 기회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체능 인재 아동 10명을 선발하고 전문 교육과정 연계, 대회 참가비 지원 등 실력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책을 실시한다. 골프, 수영 등 스포츠 및 피아노, 바이올린 등 예술 분야의 인재 아동을 대상으로 1년 동안 총 1억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포르쉐코리아 마이클 키르쉬 대표는 "올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하는 '포르쉐 두드림 캠페인'이 미래 세대의 주역인 아동 및 어린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르쉐코리아는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한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며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포르쉐 두드림(Do Dream)' 업무협약을 체결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왼쪽)과 포르쉐코리아 마이클 키르쉬 대표. /포르쉐코리아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