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쌍용차, 홍대 이태원서 ‘티볼리 아머 핼러윈 로드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핼러윈을 앞두고 한껏 꾸민 티볼리 아머와 함께 ‘핫플레이스’를 누비는 로드쇼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차는 27~28일 주말 동안 서울 일원에서 ‘티볼리 아머 핼러윈 로드쇼’를 실시한다. 이번 로드쇼에 함께할 3대의 티볼리 아머는 석양의 옐로 컬러를 바탕으로 거미줄과 빗자루 탄 마녀를 테마로 한 ‘스파이더’, 잭오랜턴(Jack-O’-Lantern, 호박등) 패턴의 ‘펌킨(Pumpkin)’, 스펙터(specter, 유령)와 박쥐를 강렬한 레드 컬러와 함께 표현한 ‘사신’ 등 핼러윈 분위기와 각각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꾸몄다. 

이번 로드쇼는 홍대, 이태원 등 핼러윈 파티가 열리는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티볼리 아머의 주요 구매층인 2030 세대들과 함께 호흡하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특히, 티볼리 야광팔찌와 잭오랜턴 스타일의 LED 조명과 같은 선물을 Trick-or-treat(핼러윈에 아이들이 이웃집을 돌며 과자를 조르며 하는 말, 또는 그 놀이) 포토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티볼리 아머는 내외관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 업그레이드 및 상품성 개선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기어 에디션(Gear Edition) 모델은 보디/루프/도어미러 컬러, 데칼, 전용 엠블럼 등 수십만 가지 조합을 선택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주문형 콘셉트로 적극적인 개성표현을 즐기는 이들이 반기고 있다. 이 모델은 티볼리 아머 전체 판매량 중 40%를 점유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티볼리 아머 핼러윈 로드쇼’를 펼칠 3대의 티볼리 아. 왼쪽부터 ‘스파이더’, ‘사신’, ‘펌킨(Pumpkin)’.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