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BMW 뉴 5시리즈에 럭셔리 트림 추가...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뉴 5시리즈에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뉴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뉴 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M스포츠 패키지와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갖추고, 옵션을 새롭게 했다. 가격은 6,33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이번 모델은 새롭게 선보이는 임페리얼 블루, 캐시미어 실버, 글래시어 실버, 자토바 등 럭셔리 스페셜에디션 전용 외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뉴 5시리즈 최초로 크롬 키드니 그릴, 전면부와 후면부 크롬, 크롬에어 브리더와 창문 마감, 크롬 라운드 테일파이프 등 럭셔리 트림이 적용 됐다. 휠은 18인치 V-스포크로 변경됐다.

내부는 센사텍 계기판과 블랙 하이그로스 인테리어 트림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다코타 블랙 또는 다코타코냑 컬러의 시트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뉴 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 엔진에 장착 된 4기통 트윈파워 터보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40.8kg·m을 내며 연비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각각14.0km/l와 135g/km이다. 0-100km/h 가속시간은 7.5초이고 최고속도는 237km/h.

또한 뉴 5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인 반자율주행 기능도 기본 탑재 돼 있다. 설정된 전방 차량과의 거리에 따라 충돌이 예상될 경우 시각 및 청각 경고와 함께 자동으로 조향, 가속, 제동을 도와주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운전자가 차선을 변경할 시 사각지대에 위치한 후방 차량의 존재를 사이드 미러내 위치한 알람 램프를 통해 확인하고 스티어링 휠을 움직여주는 ‘차선 변경(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운전자가 의도하지 않게 차선을 이탈할 때 운전자에게 경고를 알려주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또는 측면충돌이 예상될 경우 스티어링 휠에 진동 및 자동으로 진행 반대 방향으로 이동을 도와주는 ‘차선 유지 보조 및액티브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이 포함된다.

한편,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이번 런칭과 함께 뉴 520d M스포츠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의 스마트업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과 같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납금으로 차량가격의 30%를 내고, 3년간 일반 할부 보다 50%이상 낮은 월 46만원에 소유할 수 있으며 특히 3년 후 잔여할부금 없이 차량을 반납하는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3년·20만km 무상보증 서비스 및 1년 간 차량 주요 5개 부분(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전면유리) 손상을 무상으로 보상해주는 ‘5케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100c@osen.co.kr

[사진] BMW 뉴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