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만족 강화를 위한 임직원 워크숍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10.17 07: 26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14, 15일 양일간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만족 강화를 위한 임직원 워크샵 ‘2017 혼다 패밀리 데이(2017 Honda Family Day)’를 개최했다.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혼다코리아 임직원과 전국 6개 딜러사 및 소형판매점 총 1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체 임직원 간담회를 통해 상반기 사업실적에 대한 리뷰와 하반기 경영전략을 논의했다. 
특히,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 및 소형판매점은 CS 명사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실시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감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 모터사이클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혼다 패밀리데이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라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혼다코리아는 100cc 소형 스쿠터부터 1800cc 대형 골드윙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혼다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