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가을산행...K2, 등산화 DX 클라임 시리즈 3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9.26 18: 50

K2가 안전한 가을 산행을 도와주는 등산화 ‘DX 클라임’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DX 클라임 시리즈 3종은 ‘DX 클라임 테노’, ‘DX 클라임 테드’, ‘DX 클라임 다이얼’로 구성돼 있다.
이들 3종은 ‘듀얼 안티 트위스트(DUAL ANTI TWIST)’와 ‘안티 쇼크(ANTI SHOCK)’ 기능이 적용돼 산행 시 발 뒤쪽뿐만 아니라 앞 쪽에서도 발생할 수 있는 뒤틀림을 방지해준다. 또 이중으로 충격을 흡수해준다.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스마트 핏(SMART FIT)’ 기술로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와 천연방수 누벅 소재를 적용했다., 바위가 많은 한국 산악 환경에 특화된 아웃솔로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그립(X-GRIP)을 적용했다. 항균, 항취 기능이 뛰어난 퀀텍스(QUAN-TEX) 소재 사용으로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이고 풀 수 있는 보아(BOA)시스템이 적용 되어 있는 DX 클라임 다이얼은 차콜, 브라운, 플럼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 9000원이다. 일반 신끈으로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DX 클라임 테드’와 ‘DX 클라임 테노’는 각각 블랙, 브릭, 네이비 3가지 컬러와 카키,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27만 9000원, 28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