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18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스마트한 기능 업그레이드 

[OSEN=강희수 기자] 게이트비젼(대표 김성수)이 업그레이드된 2018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를 19일 출시했다.

이탈리아 전기요 시장 점유율 70%에 달하는 이메텍(Imetec) 전기요는 1973년 창립 이후 3대째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 되고 있다.

북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도 호평받고 있는 이메텍 전기요는 얇고 가벼운 5중 열선 구조로 제작 돼 침대용 패드 수준으로 얇고 가볍다. 바닥 부분에는 ‘안티 슬립(Anti-slip)’ 기능을 추가해 수면 시 뒤척임에도 잘 흐트러지지 않는다.

여기에 이메텍만의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도 눈길을 끈다. 인텔리히트 센서가 실내 온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전원의 공급량을 늘려 온도를 조절한다.


전기요의 설정온도는 제품에 따라 5단계 또는 6단계까지 있으며 ‘부스터 기능’까지 더해져 빠른 시간 안에 가장 따뜻한 온도로 급속 히팅이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시간에 맞게 타이머 설정을 할 수 있어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막을 수 있다.

신제품은 1인용과 2인용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온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이메텍만의 특허 안전 시스템인 EESS(Exclusive Electroblock Safety System)을 적용해 누전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온도조절기를 분리한 전기요 본체는 손빨래가 가능하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의 김성수 대표는 “최근 아침 저녁으로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일찍부터 전기요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전자파, 저온 화상 등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는 안전한 이메텍 전기요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숙면을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북유럽 감성이 더해져 트렌드에 민감한 주부 및 젊은 층들도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사진] 19일 출시 된 2018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게이트비젼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