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렌탈서비스 '스타일십' 개시

[OSEN=강필주 기자] LG전자가 신개념 의류관리기기 트롬 스타일러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렌탈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트롬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의류관리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타일러 렌탈 상품인 '스타일십(Styleship)' 서비스를 선보였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입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스타일십 서비스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소비자의 집으로 직접 방문해 주기적으로 렌탈 제품을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스타일십 서비스의 월 요금은 60개월 가입 기준으로 1~3년차는 4만 9900원, 4~5년차는 3만 4900원이다.

LG전자는 스타일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6개월마다 ▲제품 내ㆍ외부 ▲먼지 필터 ▲급ㆍ배수통 등을 청소해주는 ‘토탈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6개월마다 향기 시트를, 2년마다 제품 내부의 급ㆍ배수통을 새 것으로 교체해준다.


LG전자는 스타일러 구매 사용자를 위한 '일반 구매 케어십' 서비스도 선보였다. 이 서비스 가입자들도 스타일십 이용자와 동일하게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반 구매 케어십의 월 요금은 6900원이다.

LG전자는 ▲9월 한 달간 스타일십 가입자에게 첫 달 요금을 면제해 주고 ▲LG 정수기나 LG 공기청정기 렌탈자가 스타일러를 추가로 렌탈하는 경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렌탈료도 매월 5000원씩 할인해준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