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만 9천원...센터폴, 크로스오버 라인 'CPX 집업자켓'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3.03 02: 20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CENTERPOLE)이 2016년 SS시즌 아웃도어와 스포츠, 레저 활동을 아우르는 크로스오버 라인 CPX 주력상품으로 ‘트랙수트 집업자켓’과 ‘번지 플랙스 집업자켓’을 출시했다.
센터폴 CPX 라인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부터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까지 적합한 기능성을 기반으로 센터폴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크로스오버 라인이다.
신제품 ‘CPX 트랙수트 집업자켓’은 발수처리된 멜란지 니트 소재와 우븐소재를 믹스한 트랙수트 스타일의 자켓이다. 목을 감싸는 집업 디자인으로 몸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는 핏감을 주며,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선시 되는 레저 및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후면부 타공과 지퍼 메쉬 부분의 형광 컬러 매칭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17만 9000원. 

‘CPX 번지플랙스 집업자켓’은 저지성 쿠션지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트랙수트 스타일의 방풍 자켓으로, 등판부분에 고탄성 소재의 폴리 밴드인 ‘아코디언 밴드 시스템’을 적용해 어깨와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최적의 활동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3M 재귀반사 프린트로 실내외 가벼운 운동을 비롯해 야간 활동에도 적합하다. 색상은 그레이 한가지로 출시, 트레이닝복 또는 캐주얼 팬츠 등과 잘 매치되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박해진-공승연 /센터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