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이제 누려보자...밸런타인 데이 패키지 총정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1 23: 30

모든 연인들이 기다리는 가장 로맨틱한 하루,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가 코앞에 다가왔다. 호텔업계는 밸런타인 데이를 겨냥한 다양한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 뿐만 아니라 제주도에 위치한 특급호텔에서도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각양각색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아 호텔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저스트 투 오브 어스(Just two of us)' 패키지를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각각 선보인다.

저스트 투 오브 어스 패키지는 '투 마이 디어(To my dear)' 패키지와 '투 마이 스위티(To my sweetie)' 패키지,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투 마이 디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테라스 라운지의 해피아워 프로모션 2인 이용권,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투 마이 스위티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 이용,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꽃과 화병 세트, 룸 서비스 직원이 정성스럽게 준비해주는 수제 초콜릿 세트, 수영장과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19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이번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로맨틱 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를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메뉴는 훈제 오리 가슴살과 포치니 버섯 크림 소스의 시금치 탈리아텔레 파스타, 구운 감자와 화이트 포트 와인 소스의 숯불에 구운 소고기 안심과 은대구, 마카롱, 드람뷰이 초콜릿 무스, 마스카포네 치즈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의 코스로 구성된다. 코스 메뉴 가격은 1인 5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13~14일 주말동안 연인들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디너를 선보인다. 전면 통창을 통해 화려한 도심 전경과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탑 셰프들이 '로맨스'를 테마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밸런타인 데이 로맨틱 디너에는 코스요리와 156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프랑스 최고급 샴페인 ‘듀발 르로아(Duval Leroy)’ 한 잔, 서프라이즈 선물 등이 모두 포함된다. 가격은 세금포함 1인 12만~14만 원(레스토랑 별 가격 상이)이다.
호텔의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해 강남 최고의 전망을 파노라믹하게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더 라운지(The Lounge)’는 랍스터와 한우를 메인 재료로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강남컴포트 퀴진 스타일의 5코스 디너를 세금포함 1인 14만 원에 선보인다. 연인이 나란히 앉아 코엑스 및 강남대로의 눈부신 도심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창가 연인석을 원한다면 예약은 필수이다.
지하 1층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바& 레스토랑‘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풍성한 꽃과 은은한 캔들 장식이 더해져 연인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지며,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참치 타르타르와 복어 사시미, 해산물 스프, 와규 등심, 찌라시 스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6코스 일식 디너 코스를 세금포함 1인 12만 원에 제공한다. 저녁 8시부터는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공연도 감상할 수 있어 연인과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이 밖에도 ‘룸 서비스’에서는 연인과의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 휴가를 위해 방문한 이용객들에게 오후 5시부터 10시 30분까지 랍스터 시저 샐러드와 그릴에 담백하게 구워낸 블랙 앵거스 안심스테이크와 팬에 구워낸 푸아그라, 초콜렛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특별 디너 코스를 1인 13만 2000원에 제공한다. 모든 밸런타인 특별 메뉴는 프랑스 최고급 샴페인 ‘듀발 르로아’ 한 잔과 서프라이즈 선물과 함께 제공된다. 모든 가격에는 10% 세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별도의 봉사료는 없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2가지 종류의 럭셔리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13일과 14일 양일간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 스위트(Suite)에서의 편안한 1박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함 휴식 혹은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최고급 럭셔리 체험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스윗스윗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Sweet Suite Valentine’s Day Package)'는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강은 물론 도심까지 모두 내려다볼 수 있는 클럽층 객실인 코너 스위트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벨기에 출신의 프레드릭스켈터(Frederic Scailteur) 수석 파티세가 준비한 '수제 초콜릿 박스'와 프랑스 남부 최고의 부티끄 와인인 '르쁘띠롱그독루즈(Le Petit Longue Dog, Rouge)' 레드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2층에 위치한 ‘인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로맨틱 커플 스파 이용권(43만 원 상당)’과조식을 객실로 서비스해 드리는 '2인 조식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리 원 러브 패키지(Only one love package)'는 밸런타인 데이 단 하루, 단 한 커플을 위한 드라마 콘셉트로 국빈을 위한 최고가스위트에서 최고의 품격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에서의 특별한 하룻밤은 물론 프로포즈의 명소인 30층 플루토(Pluto) 룸에서 로맨틱한 테이블 장식과 함께 가장 인기있는 샴페인을 곁들인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포즈용 장미 꽃바구니 증정과 조식을 객실로 서비스해 드리는 '2인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자택부터 호텔까지‘BMW 뉴 7시리즈’로 왕복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여럭셔리의 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예정이다.
이번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는 피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및 수영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클럽 라운지 혜택과 오후 2시까지의 여유로운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클럽 코너 스위트를 이용할 수 있는 '스윗스윗밸런타인데이 패키지'가격은 65만 원, 2월 14일을 기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온리 원 러브 패키지'의 가격은 214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리무진 서비스 차량으로 제공되는 BMW 뉴 7시리즈는 BMW의 플래그십 모델로, 현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고객들을 위해 리무진 차량으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차량 내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비롯하여 최신 아이패드와 생수 등 IHG(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에서 요구하는 브랜드 스탠다드의 모든 아이템을 갖추어 이동하는 동안에도 자유롭게 업무가 가능하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플라워 부케와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연인과 함께 완벽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Valentine Mariage Package)를 선보인다.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호텔 플라워샵 라꼬메트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플라워 부케와 풍선 장식,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 1병,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10자 이내)를 전할 수 있는 케이크,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클럽 822 입장권(무료 음료 1잔 제공) 2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해피아워 뷔페, 사우나 등)도 제공된다.
이에 더해 10만원 추가시 플라워 부케와 풍선 데코가 더 풍성해지며, 25만원 추가시 고급 리무진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 기간은 12일부터 14일까지(클럽 822 입장권은 2월 12일, 13일 이틀간 이용 가능)이며, 가격은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이 세상 하나뿐인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는 이용객을 위해 풍선으로 가득한 객실에서의 하루, 둘만의 추억을 담은 사진이 들어간 심플한 액자 셋팅, 스파클링 와인과 마카롱, 딸기 초콜릿 퐁듀 플레이트로 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단 사흘 동안만 선보이는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에는 딸기를 달콤한 초콜릿에 찍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디저트 플레이트가 특별히 준비된다. 또 객실 문을 여는 순간 한 눈에 들어오는 침대를 둘러싼 분홍빛 풍선 셋팅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 준비된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샹동' 그리고 마카롱으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와인, 맥주 혹은 칵테일 그리고 스낵을 곁들이며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이용객은 오후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 혜택을 활용하여 연인과 함께 와인잔을 기울일 수 있다. 또한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체크인 사흘전 연인과의 추억이 깃든 고화질의 사진을 보내주는 이용객은 쉐라톤 로고가 박힌 심플한 디자인의 종이 액자에 인화된 사진을 넣어 객실 비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며 밸런타인 데이를 보내기에 좋다. 가격은 37만 원(세금 10% 별도)이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업스케일 브랜드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는 연인과의 소중하고 특별한 시간을 꿈꾸는 이용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뉴 로맨틱(New Romantic)' 패키지를 준비했다.
편안하고 안락한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조식뷔페, 분위기 있는 저녁 시간을 위한 스파클링 와인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러쉬(Lush)'의 바디솝 120g과 마사지 바로 구성된 커플 바디 케어 세트와 꽃다발도 증정한다. 예약 시, 선호하는 꽃의 종류나 스타일링을 요청하면 맞춤형으로 준비해준다. 스위트 룸을 선택할 경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이 주어져 조식 및 해피아워, 디저트 바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2월 중 상시로 진행하며, 가격은 20만 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패키지 포함 사항 준비로 인해 체크인 날짜 이틀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THE JW 스파는 연인들을 기념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1일까지 커플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 마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은은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커플룸에서 연인이 같이 완벽한 릴렉싱을 제공하는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2가지 옵션으로 제공되어 본인의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비 마이 밸런타인' 첫 번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신경 근육의 마사지 테크닉으로 긴장된 근육을 완화해 주는 '더 리얼 아로마 테라티 익스피어런스',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주고 피부에 오일의 영양분을 채워주는 '디-스트레스 머슬 트리트먼트', 전통적인 타이 마사지와 시마추 요법으로 근육 통증과 긴장을 완화시키는 '디 아시안 터치'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후 신선한 오가닉 성분을 이용한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페이셜 프로그램, 핸드와 풋 리츄얼, 테콜테와 두피 지압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중간에는 리프레시먼트 시간이 제공되어 라운지에서 디톡스 주스 및 다과가 제공된다.(총 150분) 가격은 33만 4000원(1인 기준, VAT 포함)이다.
'비 마이 밸런타인' 두 번째 프로그램은 향긋한 에센셜 오일을 이용하여 스웨디쉬와 딥 티슈가 혼합된 기술로 근육을 풀어주는 '디 스트레스 머슬 트리트먼트'와 첫 번째 프로그램과 동일한 '더 리얼 아로마 테라피 익스피어런스', '디 아시안 터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 피부 재생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페이셜 프로그램를 받을 수 있으며, 테콜테와 두피 지압을 받을 수 있다. 리프레시먼트 시간에는 라운지에서 디톡스 주스와 다과를 즐길 수 있다.(총 150분) 가격은 32만 원(1인/ VAT 포함)이다. 또 이번 스파 패키지 모든 이용객에게는 영국의 아로마 테라피 전문 브랜드인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리뉴 로즈 하이드라이팅 바디 젤(시가 10만 6000원 상당)'이 선물로 증정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1년 중 단 하루뿐인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를 아름답게 장식할 '로맨스 앤 더 시티(Romance and the City)'를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 동안 선보인다.
'로맨스 앤 더 시티' 패키지는 연인을 위한 패키지인 만큼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남산전망의 그랜드 룸에는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 1병과 달콤한 초콜릿이 준비된다.
또한 붉은 원숭이의 해를 기념하며 호텔에서 제작한 '제이제이 몽키' 원숭이 인형과 호텔 어메니티 브랜드인 준 제이콥스의 VIP 트래블 킷 역시 함께 제공한다. 투숙 다음날에는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의 조식 2인을 이용하고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더욱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어 줄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가격은 34만 5000원부터.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연인과의 달콤한 밸런타인 데이를 즐길 수 있는 얼티메이트 로맨스(Ultimate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워줄 헨켈 스파클링 로즈 와인과 디저트 플레이트가 룸서비스를 통해 준비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다음날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도 포함된다.
얼티메이트 로맨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이 가능하며,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 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특별한 날, 로맨틱한 순간을 완성시킬 'U R my Valentine' 패키지를 13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와 자연 속 이색 캠핑 체험을 전하는 캠핑인더시티(Camping in the City) 등 워커힐 고유의 강점을 살린 콘텐츠가 함께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타입에 따라 ‘레저’와 ‘미각’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담아 기호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것도 특별한 점이다.
구성에 따라 총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일 패키지는 ‘밸런타인 I(Valentine I)’의 경우, ‘레저’를 즐기는 연인에게 추천하는 패키지로 ‘딜럭스 룸 1박과 캠핑인더시티 BBQ 체험, 헨켈트로켄 스파클링와인 1병과 쿠키BOX 증정’으로 구성되며, 금액은 각각 13일 310,000원부터/14일 280,000원부터다. 새콤달콤 미각 디저트를 선호하는 연인에게 추천하는 ‘밸런타인 II(Valentine II)’는 ‘딜럭스 룸 1박과 Very Berry Strawberry(2인 이용), Laderach 초콜릿 증정(한정 수량)’으로 구성되며, 금액은 13일 31만 원부터/14일 28만 원부터다. 모두 2인 기준으로, 금액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혜택으로는 캠핑존 BBQ 인원 추가 시, 최대 2명까지에 한해 인디언 메뉴 정상가 20% 할인을,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의 경우, 인원 추가 시 정상가의 10% 할인 혜택(인원 제한 없음)을 제공한다.
▲ 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연인들을 위한 베리 로맨틱과 언포게터블 모먼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베리 로맨틱(Berry Romantic)Ⅰ은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과 ‘리츠 티저트-베리 모어’ 2인을 제공한다. 이번 베리 로맨틱 패키지에 함께 제공되는 ‘리츠 티저트-베리 모어’는 신선한 딸기를 이용한 달콤한 디저트를 비롯해 와플, 피자, 퐁듀 등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가격은 21만 5000원(세금, 봉사료 별도가)이다. 
베리 로맨틱(Berry Romantic)Ⅱ는 클럽 프리미어 룸 1박과 ‘리츠 티저트-베리 모어’ 2인, 클럽 라운지 2인 이용을 제공한다. 리츠 티저트를 통해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런치, 애프터눈 티와 디저트 등 하루 5번의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연인과 특별한 주말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32만 5000원(세금, 봉사료 별도가)이다.
언포게터블 모먼트 (Unforgettable Moment)Ⅰ은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프라이빗 다이닝룸에서 중식당 ‘취홍’ 또는 올데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 의 스페셜 코스메뉴를 선택하여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디너를 제공한다. 가격은 38만 5천원 (세금, 봉사료 별도가)
언포게터블 모먼트 (Unforgettable Moment)Ⅱ는 세계 유명인사들이 머물렀던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함께 커플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페보니아 스파 트리트먼트, 그리고 로랑 페리에 퀴브 로제와 캐비어, 언포게터블 모먼트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구성한 로맨틱 인 룸 다이닝 디너까지 모두 제공되어 리츠칼튼 서울만의 완벽한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가격은 400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가)이다.
리츠칼튼 서울 올데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는 2월 14일 하루 동안 스페셜 밸런타인 코스를 진행한다. 더 가든의 스페셜 밸런타인 코스는 뉴메릭 마케팅(Numeric Marketing)을 이용해 2와 14에 초점을 두어 구성했다. 2인 기준 14만 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코스 요리는 참기름 드레싱으로 버무린 참치, 구운 사과를 곁들인 호주산 소 안심과 왕새우, 라즈베리 누가틴 초콜릿 케이크, 커피 또는 차의 4코스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밸런타인 코스 주문 시 3만 원을 추가하면 와인 혹은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제공한다.(금액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
▲ 더팔래스호텔 서울
더팔래스호텔 서울은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이 스위트 발렌타이&화이트 패키지(My Sweet Valentine & White Package)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스위트 발렌타이&화이트 패키지’는 달콤한 하룻밤을 꿈꾸는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다. 클럽더블룸, 코너스위트룸, 이그제큐티브 킹 스위트룸 중 1박을 예약하면 프랑스의 세계 정상급 파티시에 피에르 에르메의 봉봉쇼콜라 세트(9EA)를 증정한다. 봉봉쇼콜라는 하우스 바닐라를 담은 앙피니망 바니유(Infiniment Vanille), 패션프루츠와 밀크초콜릿이 만난 모가도르(Mogador) 등 최고급 재료들을 사용한 깊은 풍미의 초콜릿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12층 클럽라운지에서 조식과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베네핏 2인 혜택과 피트니스와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1일부터 14일까지, 3월 12일부터 14일까지며 1박 기준 23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밸런타인데이와 다가 올 화이트데이를 맞아 제주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데코레이션 등이 포함된 밸런타인 패키지 ‘윌유 메리 미’ 패키지를 12일부터 3월 14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에는 헬룸 풍선과 LED 캔들로 장식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둘만의 시간을 위한 미니 케이크와 와인(하프버틀)이 객실 내에 세팅된다. 또한 욕실에서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는 러쉬의 버블 바를 선물로 증정한다. 다음날 룸 서비스 조식이 혜택에 포함되어 있어 둘만의 조용한 아침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3시까지 연장할 수 있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그랜저나 제네시스를 이용해 여유로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1일 1커플 선착순 예약마감) 가격은 33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밸런타인 데이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을 위해 ‘로맨스 패키지, 러브 인 파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3월 14일까지 로맨스 패키지를 통해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기존 패키지 구성에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맨스 패키지 고객은 바다 전망 객실로의 무료 업그레이드와 초콜릿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사랑의 도시 파리로의 달콤한 여행을 돕는 ‘하얏트 파리스 마들렌’ 숙박권과 샴페인 한 병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맨스 패키지는 리젠시 클럽 객실에서의 1박과 리젠시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저녁 해피 아워 이용 혜택이 포함되는 고품격 패키지이다. 여기에, 아일랜드 라운지에서 샴페인 2잔으로 연인, 부부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선사한다. 편안한 여행을 위한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무료 이용도 제공한다. 패키지는 26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성인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서울가든호텔
서울 마포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하 서울가든호텔)이 2016년 상반기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스톤헨지(Stonehenge) 주얼리와 함께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달동안 선보이는 '아이 러브 유 패키지(I LOVE YOU Package)'는 신민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톤헨지 주얼리 브랜드의 프로포즈 목걸이를 포함한 객실의 휴식으로 2월 발렌타인데이와 3월 화이트데이의 커플들을 위해 준비했다.
'아이 러브 유 패키지'구성은 △스톤헨지 프로포즈 목걸이 1개와 △스텐다드 객실 1박 (2인 기준) 그리고 △헤이 씨스터 3종 뷰티세트로 총 3종이다. 
스톤헨지의 목걸이는 시중에서 12만원이상으로 판매되는 Silver 목걸이로 이번 패키지에 프로포즈용으로 특별하게 준비했으며, 서울가든호텔의 객실은 특 1급의 넓은 평수와 쾌적하고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쾌적한 시설로 구성된다. 
헤이 씨스터 3종세트는 동안피부 미용을 위한 특별한 구성으로 고보습 케어, 비타민 A&E의 영양 공급 및 노화방지&보습&탄력에 효과가 있는 판테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100ml)과 피부진정&보호와 수분을 유지할 수 있는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 (150ml) 문지르면 오일로 변하며 세안 중에 빼앗기는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 딥 클렌징 멜팅젤(200ml)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가격은 18만 7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부가세와 봉사료가 포함한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됐다.  
비즈니스와 관광이 최적화된 도심 속 호텔패키지의 여유를 즐기도록 구성된 '아이 러브 유 패키지(I LOVE YOU Package)'는 투숙객 전용 휘트니스,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 투숙 기간 중에는 무료주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 여의도간 셔틀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더케이호텔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13, 14일 양일간 ‘스위트 밸런타인 데이(Sweet valentine da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케이호텔 서울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우첼로에서는 커플 고객이 런치세트 A, B, C코스와, 디너세트 A, B, C 코스 메뉴 주문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빈야드에서 수확한 버라이어탈 등급의 얄리 와일드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맛과 멋이 조화를 이루는 우첼로는 창 밖으로 보이는 우첼로 가든과 함께 유럽 카페 거리에 온 듯한 즐거움과 여유로움도 더불어 선사한다.
또한 더케이호텔 서울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는 커플 고객 식사 시 10% 할인 혜택(음주류 별도)과 함께 와인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파크는 한, 중, 일 등 세계 각국의 요리로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뷔페이다. 할인된 뷔페 가격은 런치/디너 4만 95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밸런타인 데이에 뻔한 데이트가 지겹다면 양재 시민의 숲, 양재천을 비롯한 산책 코스가 고루 갖춰진 강남 데이트 명소 더케이호텔 서울의 ‘스위트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하거나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는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 글래드 호텔 여의도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연인과 함께D Museum전시를 즐기면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Be my Love' 객실 패키지와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밸런타인 스페셜 디너 코스메뉴를 마련했다.
'Be my Love' 패키지는 룸 1박, 밸런타인 데이 에디션 케익 & 플라워, 그리츠 뷔페 레스토랑 2인 디너, D Museum전시 -'아홉 개의 빛,아홉 개의 감성' VIP 티켓 2매가 제공된다. 가격은 그리츠 뷔페 레스토랑 디너 식사 추가의 여부와 룸 타입에 따라 17만 9000원부터 28만 9000원(부가세 별도)이다.
뉴욕 레스토랑의 레트로풍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공간을 자랑하는 그리츠 레스토랑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한정기간 동안 6가지 디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비프카르파초, 사시미 4종, 송이 게살스프, 왕새우 칠리, 랍스타&양갈비 스테이크, 러블리 다크 초코케익, 그리고 감미로운 와인까지6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인당 8만 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 데이를 준비하는 커플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로맨틱 밸런타인 스타일 패키지와 모먼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로맨틱 밸런타인 스타일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있으며 또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블러쉬(Bernini Blush) 2병을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함께 제공한다. 편안한 객실에서 달콤한 버니니 블러쉬와 함께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9만 9000원(부가세 10% 별도)부터이다.
둘만의 행복한 저녁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로맨틱 밸런타인 모먼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 구성은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호텔 2층에 있는 르 바(Le Bar)에서 선보이는 로맨틱 밸런타인 해피아워 프로모션이 포함되어있다.(2인 기준)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모던한 분위기의 바에서 와인과 칵테일이 포함한 10가지 이상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와 어우러지는 토시살 스테이크와 통 새우구이 등의 안주와 달콤한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5만 9000원(부가세 10% 별도)이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오킴스, 파노라마 라운지, 베키아 에 누보에서 '로맨틱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야경이 아름다운 오킴스와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 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밸런타인 데이 커플 세트'와  '밸런타인 데이 샴페인 세트'를 선보이고 델리&와인샵 베키아 에 누보에서는 바닐라향이 매력적인 '화이트 바닐라 케이크'를 판매한다.
오킴스 커플 메뉴는 와인 소스의 스테이크와 샐러드,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디저트는 헤이즐넛, 바나나, 딸기 소르베를 곁들여 연인을 위한 달콤한 시간을 선사한다. 커플 메뉴 이용 시 핑크빛 로제 와인 1병을 제공해 로맨틱 분위기를 더한다. 커플 메뉴는 2인 15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파노라마 라운지 샴페인 세트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모엣샹동 임페리얼 브뤼와 딸기&치즈 플레이트로 구성, 가격은 16만 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베키아 에 누보에서 선보이는 연인을 위한 화이트 바닐라 케이크는 3만 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