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대상 우수상 수상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2.24 01: 31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대상'에서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 www.jawsfood.com)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나란히 우수상을 받았다.
23일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죠스떡볶이 가맹본부인 죠스푸드가 가맹본부 부문에서 우수상을, 죠스떡볶이 이수역점(점주 이인숙)이 점포 부문에서 역시 우수상을 받았다.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대상'은 하절기 에너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지속적인 에너지 절약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점포의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가맹본부와 평가 기간 전년도에 비해 전력 사용량을 줄인 점포에게 시상과 함께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다.

시상 대상자는 서울 소재 매장이 5개 이상인 가맹본부와 서울소재 사업자 등록 1년 이상인 가맹점을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PT발표, 평가분야 종합평가를 거쳐 선정됐다. 죠스떡볶이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에너지 절약을 적극 실천하고 있으며 각 매장에서 전력이 낭비 되지 않도록 관리에도 힘을 쏟고 있다. 
점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죠스떡볶이 이수역점 이인숙 점주도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며 매장 운영 매뉴얼을 잘 지킨 것이 에너지 절감의 비결이다"며 "에너지절약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고 실천하는 게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에너지 절감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죠스떡볶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