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 크리스마스 게릴라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12.01 10: 33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올 겨울 ‘스윗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펼치며 이색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윗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경기 불황, 취업난 등의 이유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새 없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녹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12월 한달 간 소비자들의 사연을 응모 받아 도시 곳곳에 ‘크림쇼콜라 트리’를 깜짝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크림쇼콜라 트리’는 쁘띠첼의 신제품인 떠먹는 생초콜릿 디저트 ‘크림쇼콜라’로 장식된 대형 트리다. 크림쇼콜라 제품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드는 점에서 착안해 추운 겨울을 녹이기 위해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소비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크림쇼콜라 트리’를 선물 받고 싶은 이들은 크림쇼콜라 트리를 설치해 달콤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 하고 싶은 곳을 찾아 사연과 함께 쁘띠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etitzel) 에 응모하면 된다.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없었던 삭막한 사무실과 거리 등을 자유롭게 찾아 응모하면 된다. 
사연과 함께 이벤트 응모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최종으로 선정된 10여 곳에는 12월 중 쁘띠첼 크림쇼콜라 팀이 직접 찾아가 게릴라성으로 ‘크림쇼콜라 트리’를 설치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할 예정이다. 
쁘띠첼 관계자는 “일상에서 작은 기쁨을 주는 디저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더불어 주변의 소외된 곳을 돌아보고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분위기를 일깨우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 연말 주변 지인들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라도 나누는 여유를 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의 쁘띠첼 ‘크림쇼콜라’는 떠먹는 생초콜릿 디저트로 ‘쁘띠첼 스윗푸딩 크림쇼콜라’와 ‘쁘띠첼 스윗롤 크림쇼콜라’ 2종으로 출시 됐다. 쁘띠첼 스윗푸딩 크림쇼콜라는 프랑스산 카카오를 사용한 진한 쇼콜라푸딩에 신선한 생크림을 얹은 제품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게 느껴지는 깊은 초콜릿 맛이 일품이며, 쁘띠첼 스윗롤 크림쇼콜라는 쇼콜라크림을 진한 카카오 케이크 시트로 감싼 냉장 롤케이크로, 아메리카노나 우유와 함께 간편하고 깔끔한 디저트로 즐기기에 적격이다. 편의점, 대형마트, 백화점 등 냉장코너에서 구입 가능하며, 스윗푸딩 크림쇼콜라는 2,000원, 스윗롤 크림쇼콜라는 2,500원(편의점 기준)에 판매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CJ제일제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