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매드포갈릭, 설레임 담은 겨울 신메뉴 출시...1500명 초청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세계 최대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www.madforgarlic.com)이 18일부터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눈꽃 설레임, 그대와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매드포갈릭은 계절별로 새로운 감성테마를 담은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드포갈릭 15번째 겨울이야기는 '눈꽃 설레임, 그대와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설레임으로 특별한 사람과 함께하고픈 특별한 메뉴를 구성했다.


매드포갈릭의 겨울 신메뉴는 달콤한 마늘과 페타 치즈, 콜리플라워 등 다채로운 식재료와 함께 고소한 풍미와 육즙이 꽉찬 프리미엄 스테이크 3종인 '갈릭 랍스타&립아이 스테이크', '에멘탈 갈릭 텐더로인 스테이크', '허브 페타 립아이 스테이크'와 매쉬드 포테이토, 모짜렐라, 프로볼로네 치즈가 만나 특유의 감칠맛을 내는 매드포갈릭만의 특제 치즈 퐁듀 '갈릭 더블 치즈 퐁듀'로 구성됐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겨울 신메뉴 출시와 2001년부터 15년간 꾸준히 이어져 온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며 1500명(750쌍)을 식사에 초대하는 이용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부터 22일까지 단 닷새동안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식사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오는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매드포갈릭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3종 가격대는 4만 1800~4만 9800원까지.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주문 시 갈릭 더블 치즈 퐁듀가 함께 제공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메드포갈릭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