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2015년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1위 선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14 21: 21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는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CSI)' 조사에서 피자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CSI)' 조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지수로, 매년 각 산업별 1위를 발표하고 있다.
지난 4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국내 소비자 10,794 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도미노피자는 만족도와 재이용(구입) 의향률, 전반적 인지품질 등 총 3개 항목을 평가한 결과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피자전문점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숙련된 피자 전문가의 노하우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한 새로운 메뉴 개발, 한 발 앞선 고객편의 시스템 마련 등의 활동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활동으로 피자업계의 선도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맛을 고객에게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도미노피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