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에이핑크 '디아망' 첫 지면 광고 컷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13 01: 07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가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한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의 지면 광고 컷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지면 광고는 지난 9월 '디아망'의 모델로 선정된 에이핑크와 진행한 첫 번째 광고로, '숲 속에서 찾은 다이아몬드'라는 촬영 콘셉트 하에 맑고 순수하게 빛나는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공개된 광고 컷 속 에이핑크는 숲 속의 요정들로 변신해 다이아몬드 탄산수와 어우러지는 순수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에이핑크의 청순하고 밝은 이미지와 블링블링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한 광고물이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며 "이번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제품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디아망' 지면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과 옥션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서 디아망 광고를 본 후 첫 느낌을 댓글에 작성하면 된다. 또한, 옥션에서는 디아망 구매 시 '다이아몬드 아이스트레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