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도드람, 창립 25주년...'도드람한돈' 브랜드명 변경 및 새 BI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이영규)은 대한한돈협회 및 농협중앙회 주요 인사, 도드람 창립멤버 등 귀빈들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5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도 안성팜랜드 아그리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도드람 설립 25주년을 맞아 국내 최고 양돈협동조합으로 성장한 과정과 노력들을 돌이켜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 됐다.


기념식은 조합의 25년 역사와 성과를 되돌아보는 영상 감상과 2020비전 및 새로운 CI &BI선포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이영규 도드람 조합장은 창립 30주년이 되는 오는 2020년까지 총 사업량 3조 5000여 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는 한편, 오는 2016년부터 김제 지평선산업단지 내 제2의 LPC 건립을 시작해 2018년까지 완공하겠다는 중장기적인 비전을 제시했다.


도드람은 2020 비전선포식에 이어 BI선포식을 통해 돼지고기 브랜드명 '도드람포크'를 '도드람한돈'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도드람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최근 소비자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는 '한돈'을 접목시켜 수입육과의 차별성을 강조하고, 대한민국 대표 돈육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드람한돈의 새로운 BI워드마크는 글자를 하나하나 깎아낸 듯 정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대한민국 돈육브랜드로서의 정통성과 안정성을 살렸다.

8일 경기도 안성팜랜드 아그리움에서 진행된 도드람 창립 25주년 기념식에서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오른쪽에서 일곱 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2020 비전 및 BI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도드람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